-
-
2024학년도 2학기 종합시험 실시
1. 원서접수 : 2024. 9. 9.(월) ~ 9. 12.(목) 2. 시험일시 : 2024.9. 27.(금) 19:00 ~ 21:00 3. 신청방법 : URP종합정보 → 졸업관리 → 종합시험신청 → 신청완료 4. 응시자격 가. 5학기 이상 등록한 자 나. 교과목 18학점 이상 취득한 자 다. 평균평점 B학점이상 취득한 자 5. 시험과목 가. 경영학과 : 기초공통 1과목 및 전공 1과목 나. 행정, 사회복지학과, 지역개발학과, 리더십코칭학과 : 기초공통 1과목 및 전공 1과목 또는 전공 2과목 6. 합격기준 : 과목당 100점 만점이며, 70점이상 합격 7. 합격자 발표 : 2024.10.4(금) 예정, 본교 홈페이지→URP종합정보시스템에서 개별 확인 붙임 1. 종합시험 실시 계획서 1부. 끝.
2024.09.02
-
2024학년도 2학기 지도교수 배정원 제출
석사 2기생의 "지도교수 배정원" 을 다음과 같이 안내 하오니 기간내에 제출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1. 제출기간 : 2024.9.9(월)~9.12(목) 2. 제출방법 : 행정실 제출 및 팩스 접수(053-621-5346) 붙임 : 지도교수 배정원 양식 1부. 끝.
2024.08.28
-
2024학년도 후기 신입생(행정,사회복지,지역개발,군사학과) 오리엔테이션 자료
2024학년도 후기 행정,사회복지,지역개발,군사학과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자료를 붙임과 같이 안내 하오니 참고 바랍니다. 1. 개강일: 2024. 9. 2.(월)~ ※ 학과마다 개강일자가 다르니 강의시간표 참고 바랍니다. - 행정,사회복지학과 개강일자 : 2024. 9. 2.(월) - 지역개발, 군사학과 개강일자 : 2024. 9. 3.(화) 2. 신입생 수강신청 기간: 2024. 9. 2(월), 9. 3(화) 개강 당일 3. 수강신청방법: 오리엔테이션 자료(첨부파일: 2024-2학기 강의시간표, 수강신청 안내 참조) ※ 붙임파일 수강신청서 양식에 본인이 수강할 과목을 신청후 행정실 제출. 개인정보 수집.제공.이용 및 제3자 제공 동의서도 함께 제출바랍니다. 담당교수가 문자발송을 통하여 정보를 전달할 수 있으니 학교에서 발송되는 문자는 반드시 확인 바 랍니다. ※ 기타 궁금한 점은 경영행정대학원 행정실(053-810-4912, 4914)로 문의해 주십시요. 경영행정대학원 업무시간: 15:00 ~ 22:00 건강에 유의하시고 밝은 모습으로 뵙겠습니다. 붙임 :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자료(행정,사회복지,지역개발,군사학과) 1부.
2024.08.23
-
2024학년도 후기 경영학과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자료
2024학년도 후기 경영학과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자료를 붙임과 같이 안내 하오니 참고 바랍니다. 1. 개강일: 2024. 9. 2(월)~ 2. 신입생 수강신청 기간: 2024.9.2.(월) 오리엔테이션 당일 3. 수강신청방법: 오리엔테이션 자료(첨부파일: 2024-2학기 강의시간표, 수강신청 안내 참조) 4. 수강신청 시 유의사항 - 매학기 2과목(6학점)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. 신입생여러분이 해당하는 1기에는 경영학연구(월요일수업)라는 과목이 필수과목입니다. 따라서 경영학연구는 반드시 수강신청하셔야 하고, 나머지는 개설되어 있는 과목 중 한 과목을 선택 하여 수강신청하시면 됩니다. ※ 붙임파일 수강신청서 양식에 본인이 수강할 과목을 신청후 행정실 제출. 개인정보 수집.제공.이용 및 제3자 제공 동의서도 함께 제출바랍니다. ※ 기타 궁금한 점은 경영행정대학원 행정실(053-810-4912, 4914)로 문의해 주십시요. 경영행정대학원 업무시간: 15:00 ~ 22:00 건강에 유의하시고 밝은 모습으로 뵙겠습니다. 붙임 :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자료(경영학과) 1부.
2024.08.23
-
2024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 안내
1. 등록금 납부기간 : 2024. 8. 20.(화) ~ 8. 22.(목) 오후4시 마감. 2. 등록금 고지서 출력 안내 : 2024. 8. 14.(수) 13:00 이후 출력 - 홈페이지(Http://www.yu.ac.kr/) URP종합정보시스템 → 아이디(학번), 비밀번호입력 → 로그인→ 등록관리 → 등록금고지서출력 3. 납부방법 가) 인터넷 뱅킹, 폰뱅킹, 현금자동입출금기(ATM기) 이용 납부 - 등록금 고지서 출력 필요 없이, 고지서에 기재된 가상계좌(학생별로 다르게 부여된 입금 전 용 계좌)로 등록 금액(‘등록금’ 또는 ‘등록금+수혜비 합산 금액’)을 계좌이체 ※ 등록금 납부 후 수혜비의 추가 납부는 당일에 한하여 가능함. ※ 계좌 송금 시, 가상계좌 예금주가 학생이름 임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람. ※ 보내시는 분의 예금주는 학생 본인이 아니어도 상관없음. 나) 은행 방문 창구 납부 - 등록금 고지서 출력하여 등록금 수납 지정 은행에 방문하여 납부 - 등록기간 중에 등록금 납부 영수증이 필요한 경우, 반드시 수납인을 받으시기 바람. 첨부파일: 2024학년도 2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문 ※ 문의사항은 오후 3시 이후 행정실로 문의바랍니다.(053-810-4912, 4914)
2024.08.14
-